공연정보 > 공연정보

3월 공연정보

● 뮤지컬 <마마돈크라이> ●
기간 2018.03.23 ~ 2018.07.01
장소 :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

거부할 수 없는 두 남자의 운명적인 서사

타고난 천재성으로 일찍 교수 생활을 시작한 프로페서V 하지만 수줍음 많은 성격의 소유자로 짝사랑하는 여인에게조차 말 한마디 건네지 못한다. 어떠한 학문에서도 사랑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없었던 그는 타임머신을 개발해 시간 여행을 떠난다. 타임머신에 도착한 곳에서 만난 이는 모두를 사로잡는 매혹적인 드라큘라 백작 프로페서V는 그의 유혹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뱀파이어가 된다. 덕분에 모두의 사랑을 받게 되지만 뱀파이어의 매력과 맞바꾼 대가는 그를 점점 옭아매는데…



● 뮤지컬 <명성황후> ●
기간 : 2018.03.06 ~ 2018.04.15
장소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대한민국 창작뮤지컬의 신화 2018년 새로운 역사가 시작된다!

1866년 봄, 한반도는 각국의 이권다툼으로 혼란의 극치를 달리고 있다. 고종과 결혼한 명성황후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여성으로 성장하여 건강한 세자를 잉태한다. 이후 명성황후 고종에게 친정을 권하면서 대원군과 대립하고, 대원군의 하야와 함께 고종은 정권을 잡는다. 한편, 한반도를 발판으로 아시아 침략의 야욕을 불사르던 일본은 대동아공영권 구축의 큰 걸림돌로 명성황후를 지적하고 암살을 결정하는데…



● 뮤지컬 <삼총사> ●
기간 : 2018.03.16 ~ 2018.05.27
장소 : 한전아트센터

2018년 삼총사의 신화가 다시 시작된다

17세기 프랑스, 가스코뉴 출신의 촌뜨기 달타냥은 총사가 되기 위해 파리로 온다. 파리의 아름다운 거리에 감탄하던 달타냥은 소매치기를 당하고, 이를 잡으려다 우연히 헤 명의 총사와 마주친다. 이들은 다름 아닌 유명한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 시골뜨기라 비웃는 삼총사와 겁 없는 가스코뉴 청년 달타냥은 명예를 건 결투를 약속한다. 정오를 알리는 시계탑 종소리가 울리고, 마침내 달타냥과 삼총사는 결투를 시작하려 하는데…



● 뮤지컬 <존 도우> ●
기간 : 2018.03.01 ~ 2018.04.22
장소 :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평범한 시민, 어른들을 위한 동화 같은 뮤지컬, 가슴을 울린다!

1930년, 대공황의 뉴욕. 뉴 불레틴 신문사의 기자 앤 미첼이 정리해고를 당한다. 분노한 앤은 가상의 인물 '존 도우'가 사회에 항거하는 의미로 시청 옥상에서 크리스마스에 자살하겠다는 가짜 기사를 쓴다. 기사는 삽시간에 시민들 사이에서 커다란 화제가 되고 사람들은 시장에서 존 도우를 살려내라고 항의한다. 이에 시장은 존 도우 일자리 광고를 걸고 일자리를 찾으려는 수많은 가짜 존 도우가 지원하는데…



● 연극 <빨래> ●
기간 : 2017.11.29 ~ 2018.04.29
장소 : 동양예술극장 1관

깨끗해지고 잘 말라서 기분 좋은 나를 걸치고 하고 싶은 말 다시 한 번 하는거야!

고향인 강원도를 떠나 서울로 올라온 지 5년 된 강원도 아가씨 '나영' 작가는 목 돼도 책은 좀 볼 것 같아 제일서점에서 직장생활을 시작했지만 기대와 다르게 책 진열만 하고 있을 뿐이다. 어느 날 빨래를 널러 올라간 옥상에서 우연히 이웃집 몽골 청년 '솔롱고'를 만나게 된다. 어색한 첫 인사 후 두 사람은 바람에 날려 넘어간 빨래로 인해 조금씩 가까워 지는데...

제공 : 웹브라이트

  • 위비톡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이 코너의 다른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