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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자와 책상을 활용한 체조

시나브로 하는 복근, 척추 스트레칭

아침에 출근해 퇴근하기까지, 대부분 시간을 의자에 앉아 근무하는 우리가족. 의자에 앉아 있을 때 자세를 바로잡지 않으면 허리에 통증이 밀려오고 자칫 뱃살도 늘어날 수 있다. 고객님이 안 계신 틈틈이 시간을 내서 우리의 복근과 척추를 지켜보자. 찬란하게 빛나는 가을의 중심 10월, 우리가족을 위해 지점에서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준비했다.

뱃살, 이별을 고한다 복근운동

1. 의자에 앉아 등받이에서 몸을 뗀다.
2. 무릅을 굽힌 채로 허벅지가 45도가 되도록 다리를 든다.
3. 복근에 실리는 긴장을 느끼며 버틴다. 10초간 3회 반복.

곧게 편 허리, 자신감 up 척추 스트레칭

1. 책상을 등지고 서서 몸 뒤로 두 팔을 뻗은 후 양손바닥을 책상 위에 얹는다.
2. 상체를 바로 세우고 어깨를 완전히 젖히면서 앉는다.
3. 다리로는 가볍게 몸을 지탱하고 버틴다.

제공 : 우리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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