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정보 > 공연정보

10월 공연정보

● 콘서트 <나몰라패밀리 핫쇼> ●
기간 : 2017.10.13~ 오픈런
장소 : JH아트홀

당신의 스트레스를 날려 보내줄 더 강력해진 HOT SHOW가 돌아왔다

재미있는 공연 찾아? 그럼 우린 자신있어 나몰라패밀리 핫쇼니까. 나몰라패밀리 핫쇼는 개그, 섹시, 끼, 퍼포먼스, 노래, 마임 등 종합 코미디쇼로 일반 개그콘서트 및 웃찾사 처럼 코너식 개그공연ㄴ이 아닌 종합 코미디 쇼이다. 특정 연령 제한 없이 남녀노소 즐길 수 있게 구성되었으며 기존 공연에서 내용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대학로에 귀환하였다. 유명 개그맨 김경욱, 김태환, 고장환으로 구성된 나몰라패밀리 팀이 꾸미는 코믹쇼를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섞여 120분간 공연 내내 웃음 폭탄이 터지는 공연이다.



● 뮤지컬 <서른즈음에> ●
기간 : 2017.10.20 ~ 2017.12.02
장소 :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강승원의 주옥 같은 명곡들로 채워지는 주크박스 감성뮤지컬

대기업 만년 차장 49세 이현식. 오늘도 그의 고단한 하루가 시작된다! 하지만 참을 수 있었고 참아야만 했다. 왜?! 이번엔 꼭 승진을 해야만 하니까!!! 하지만 그에게 돌아온 것은 화장실 앞에 놓여진 책상과 사람들의 비웃음 뿐이고… 술로 위로를 받는 현식을 찾는 것은 바로 아내의 잔소리 뿐이다. 그 순간 헤드라이트 불빛과 함께 울려 퍼지는 굉음. 그리고 현식은 정신을 잃는다. 저승사자의 실수로 다시 한번 살아갈 기회를 얻게 되는데… 내가 다시 살고 싶은 인생은? 다시 돌아가고 싶은 순간은? 바로 청춘이란 이름의 ‘서른 즈음’ 이현식이다. 그의 ‘서른 즈음’은 다시 한번 시작된다.



● 연극 2017 <톡톡> ●
기간 : 2017.10.20 ~ 2018.01.28
장소 : 대학로 TOM(티오엠) 2관

6명의 강박증 환자들이 선보이는 포복절도의 웃음과 따뜻한 감동

강박증 치료의 최고 권위자 스텐 박사. 그에게 진료를 받기 위해 병원을 찾은 여섯 명의 환자들이 차례로 대기실에 들어온다. 서로 다른 강박증 환자들이 모인 대기실은 한 순간도 평화로울 수 없다. 설상가상으로 출장에서 돌아오던 스텐 박사는 비행기 문제로 공항에 발이 묶인 상태. 기다림에 지친 환자들은 게임을 하며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고, 스텐 박사 대신 스스로 자신들을 치료하기 위한 그룹치료를 시작한다. 과연 여섯 명의 강박증 환자들은 무사히 그룹치료를 마치고 병원 문을 나설 수 있을까?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
기간 : 2017.09.26 ~ 2018.01.21
장소 :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따뜻하고 아름다운 하모니로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

한국 전쟁이 한창이던 당시, 국군대위 한영범은 인민군 이창섭, 류순호, 변주화, 조동현을 포로 수용소로 이송하는 특별 임무를 부여 받고 부하 신석구와 함께 이송선에 오른다. 그러나 포로들은 배 위에서 폭동을 일으키고, 폭동 중에 기상악화로 고장 나버린 이송선 때문에 여섯 명의 병사들은 무인도에 고립된다. 유일하게 배를 수리할 수 있는 순호는 전쟁 휴유증으로 정신을 놓은 상태. 생존 본능만 남겨진 채 병사들은 점점 야만적으로 변해간다. 그 와중에 인질이 된 영범은 악몽에 시달리는 순호에게 여신 이야기를 만들어 들려주고, 순호는 여신님에 빠져 안정을 되찾아 간다. 모두는 순호를 변화시키기 위해 ‘여신님이 보고 계셔 대작전’을 시작하고 가상의 여신님을 위해 공동의 규칙을 세우는데…



● 연극 <도둑맞은 책> ●
기간 : 2017.10.13~2017.12.03
장소 : 충무아트센터 소극장 블루

1,000만 관객을 돌파한 흥행 시나리오 작가가 영화대상 시상식날 사라졌다.

한 해를 떠들썩하게 했던 영화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영화대상 시상식. 오랜 기간 동안의 침묵을 깨고 올해 최다 부문 노미네이트로 화제를 몰고 온 작가 서동윤. 시상식에서의 짤막한 소감 뒤 오랜만에 참석한 리셉션 장에서 갑자기 사라졌다. 어두컴컴한 지하 공간. 마취에서 깨어난 서동윤의 눈에 보이는 것은 오랜 기간 함께해 온 보조작가 조영락. 당황도 잠시. 온몸이 결박된 채 묶여있는 서작가에게 요구되는 것은 다름아닌 특정 살인사건을 소재로 시나리오를 쓰는 것. 온몸으로 거부하는 서동윤과 이를 압박하는 조영락. 과연 시나리오 뒤에 감추어진 진실은 무엇인가?

제공 : 웹브라이트

  • 위비톡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이 코너의 다른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