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정보 > 공연정보

6월 공연정보

● 뮤지컬 <사랑빵 베이커리> ●
기간 : 2017.06.03~ 2017.07.30
장소 : 타임스퀘어 키즈앤키즈 소극장

어린이 친구들과 함께 반죽해볼까요?!

맛있는 음식은 우리에게 행복함을 줍니다. 무엇을 담기에 행복해질까요? 어른의 생각보다 아이들의 상상력은 보다 많은 재료를 생각할 것입니다. 고소하고, 담백하고, 향기롭고, 달콤한 맛있는 빵에 밀가루나 우유 설탕이 아닌 아이들의 상상력을 담아 만들어봤습니다. 행복과 유쾌한 즐거움, 그리고 사랑까지… 이번 공연은 ‘사랑빵 베이커리’의 주방장들을 통하여 상상력의 세계가 눈앞에 펼쳐지도록 노력하였습니다. 맛있는 빵을 먹을 때의 미각과 후각 뿐 아니라 시각, 청각, 촉각까지 오감을 만족할 수 있게 표현하였습니다.



●뮤지컬 <록키호려쇼> ●
기간 : 2017.05.26 ~ 2017.08.06
장소 :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더욱 더 완벽한 판타지와 캐스팅으로 돌아온 단 하나의 레전드 공연!

친구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자넷은 그 자리에서 남자친구 브래드의 청혼을 받는다. 브래드와 자넷은 그들이 맺어지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던 고등학교 은사 스캇박사를 찾아 여행을 떠난다. 여행길에 갑자기 몰아친 폭우 속에 자동차가 고장 나게 되고, 도움을 청하기 위해 찾은 성에서 리프라프를 만나게 된다. 리프라프에 의해 끌려간 성 안에서 괴상한 모습의 프랑큰 퍼터 박사를 만나게 되고 코르셋에 망사스타킹, 가터벨트, 하이힐을 신은 프랑큰 퍼터 박사의 모습에 당황하지만 점점 그의 매력에 빠지게 된다. 프랑큰 퍼터 박사가 창조한 록키, 갑작스러운 스캇박사의 등장으로 새로운 사건들이 발생하는데…



● 연극 <SLEUTH_슬루스> ●
기간 : 2017.06.02 ~ 2017.07.23
장소 : DCF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

만남은 무엇을 예고하고, 우리는 무엇을 상상할까?

조명이 들어오고 벽시계는 7시 59분을 가리킨다. 앤드류는 집 안의 의자에 앉아 현관문을 바라보고 마일로는 현관문 밖에서 손목시계를 들여다보고 있다. 두 사람은 1분간 미동도 없이 집중하고 있다. 시계가 8시 정각을 가리키고 시계 종소리는 8번 울린다. 앤드류와 마일로의 만남은 이렇게 시작된다. 그러나 두 사람의 관계는 일반적이지 않다. 한 여자의 남편과 그녀의 애인 이것이 이 둘의 관계이다. 이 만남은 무엇을 예고하고, 우리는 무엇을 상상할까? 상상 이상, 반전이 기다린다.



●뮤지컬 <이블데드> ●
기간 : 2017.06.24 ~ 2017.09.17
장소 : 유니플렉스 1관

뮤지컬 이블데드 9년만에 다시 돌아왔다

애쉬는 여름방학을 맞아 여자친구 린다와 여동생 셰럴, 친구 스캇, 그의 여자친구 셀리와 함께 산으로 여행을 떠난다. 밤을 보내기 위해 누군가의 오두막에서 무단으로 침입한 그들은 그곳 지하실에서 죽음의 책이라는 수상쩍은 문서와 총, 도끼 전기톱 등의 무기들, 레이몬드 노비 교수란 작자가 자신의 연구를 기록해놓은 녹음테이프를 발견한다. 테이프에 녹음된 주문이 악령을 깨우리라는 노비 교수의 경고에도 그들은 기어이 이를 재생시키고, 나머지 인물들이 연애 행각에 바쁜 사이 이상한 소리를 따라 숲을 헤매던 셰럴이 가장 먼저 끔찍한 일을 당하고 마는데…



● 연극 <모범생들> ●
기간 : 2017.06.04 ~ 2017.08.27
장소 : 드림아트센터 4관

연극보다 날카롭고, 뮤지컬보다 강렬하다!

‘백색 느와르’를 표방하는 이 작품에는 일반적인 느와르 영화에 등장할 법한 조직 폭력배, 마약 밀매단, 총격전은 전혀 등장하지 않는다. 그보다 더한 ‘무폭력의 폭력’이 있을 뿐이다. 스스로의 욕망인지 사회에게 강요 받은 욕망인지도 모른 채 신분상승의 욕망을 채우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사회에 의한 또는 스스로에 의한 ‘백색 전쟁’을 치르는 듯 보인다. 이렇게 현실 비판이라는 진중한 주제를 다루는 긴장감 속에서도 곳곳에 포진된 적재적소의 유머들과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네 명의 캐릭터들이 뱉어내는 현실감 넘치는 대사들의 절묘한 합이 그 무게를 반감하며 극의 균형을 맞춘다.

제공 : 웹브라이트

  • 위비톡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이 코너의 다른기사

위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