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 영화정보

4월 영화정보

● 어느 날 [One Day] ●
개봉 : 2017년 4월 5일

“누구세요?” 어느날, 나에게만 그녀가 보이기 시작했다
아내가 죽은 후 삶의 희망을 잃고 살아가던 보험회사 과장 ‘강수’. 회사로 복귀한 그는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 ‘미소’의 사건을 맡게 된다. ‘강수’는 사고 조사를 위해 병원을 찾아가고, 그 곳에서 스스로 ‘미소’라고 주장하는 한 여자를 만나게 된다. 자꾸만 자신에게만 보이는 ‘미소’를 수상하게 여긴 ‘강수’는 그녀가 다른 사람들 눈에 보이지 않는 영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 라이프 ●
개봉 : 2017년 4월 5일

6인의 우주인들이 우주에서 판도라의 상자를 열고 말았다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발견을 한 6인의 우주인. 화성에서 발견한 생명체의 등장에 지구 전체가 들뜨지만, 생명체가 움직이기 시작하자 위대한 발견은 곧 가장 위험한 존재가 된다. 순식간에 인류를 위협하는 지능과 능력을 지닌 존재로 진화한 생명체!! 70억 인류를 구하기 위해 6인의 우주인은 결국 목숨을 건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된다.

● 원스텝 ●
개봉 : 2017년 4월 6일

눈부신 노래 찬란했던 순간 그리고 무대 위에 선 우리
<원스텝>은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은 ‘시현’(산다라박)과 슬럼프로 인해 자기 삶의 전부였던 작곡을 할 수 없게 된 ‘지일’(한재석)이 만나 음악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영화이다. 영화 <원스텝>은 소리를 색으로 인지하는 증상인 ‘색청’을 앓고 있어 음악을 들을 수 없는 여자 주인공 ‘시현’이 잃어버린 자신의 기억을 찾기 위한 노래를 만들어간다는 독특한 소재로 주목받고 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음악 영화 <원스>(2006), <비긴 어게인>(2013) 등과 같이 음악을 통해 감정을 공유하고 소통해나가는 영화 <원스텝>은 올봄, 아름다운 선율의 OST와 함께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감성을 따뜻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지니어스 ●
개봉 : 2017년 4월 13일

야수 같은 천재 작가 ‘토마스 울프’를 만나다!
1929년 뉴욕. 유력 출판사 스크라이브너스의 최고 실력자 ‘퍼킨스’(콜린 퍼스)는 우연히 모든 출판사에서 거절당한 작가 ‘울프’(주드 로)의 원고를 읽게 된다. 방대하지만 소용돌이와 같은 문체를 가진 그의 필력에 반한 ‘퍼킨스’는 ‘울프’에게 출판을 제안한다. 서정적이고 세련된 ‘울프’의 감성에 냉철하고 완벽주의적인 ‘퍼킨스’의 열정이 더해져 탄생한 데뷔작 [천사여, 고향을 보라]는 출판과 동시에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또 하나의 천재 작가 탄생을 세상에 알렸다. 성공 이후에도 ‘울프’는 쏟아지는 영감과 엄청난 창작열로 5,000 페이지에 달하는 두 번째 원고를 탈고해 ‘퍼킨스’에게 건네고 이들은 다시 한번 오랜 편집 과정에 돌입한다.

● 특별시민 ●
개봉 : 2017년 4월 26일

“사람들이 믿게 만드는 것. 그게 바로 선거야”
오직 서울만 사랑하는, 발로 뛰는 서울시장 ‘변종구’(최민식) 하지만 실은 어느 정치인보다도 최고 권력을 지향하며 이미지 관리에 철저한 정치 9단이다. 선거 공작의 일인자인 선거대책본부장 ‘심혁수’(곽도원)를 파트너로 삼고, 겁 없이 선거판에 뛰어든 젊은 광고 전문가 ‘박경’(심은경)까지 새롭게 영입한 변종구는 차기 대권을 노리며, 헌정 사상 최초의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한다. 하지만 상대 후보들의 치열한 공세에 예기치 못했던 사건들까지 일어나며 변종구의 3선을 향한 선거전에 위기가 거듭되는데... 선거는 전쟁, 정치는 쇼! 1,029만 명의 마음을 빼앗기 위한 또 한 번의 쇼가 시작된다!

제공 : 웹브라이트

  • 위비톡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이 코너의 다른기사

위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