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정보 > 공연정보

4월 공연정보

● 연극 <광주리를 이고 나가시네요, 또> ●
기간 : 2017.04.07~ 2017.04.23
장소 : 소극장 판

통쾌하고 짜릿한 광주리 할머니의 복수
광주리에 온갖 거 다 이고 억척스럽게 홀로 자식을 키워내 집까지 물려줬는데, 자신을 닳아빠진 신발 밑창처럼 떼어내지 못해 안달이다. 그래서 할머니는 한 방의 훅을 날리기로 결심한다. ‘노년시리즈 3부작’ 중 <궤짝>을 잇는 이 작품 속 광주리 할머니는 그 누구보다 강인하다. 퇴직하고 막장 드라마에 빠져 사는 아들, 그를 대신해 현실을 걱정하는 며느리, 10년 째 취업도 못하고 방에만 틀어박혀 있는 손녀 미미보다 더. 누구 하나 살기 힘든 이 세상, 광주리 할머니를 만나보자. 누군가는 미처 눈길이 닿지 못했던 지독한 현실을 마주하고, 또 누군가는 다시 살아갈 힘을 얻게 될 것이다



●연극 <샌드아트와 퍼니매직쇼 > ●
기간 : 2017.04.01 ~ 2017.04.30
장소 : 서대문문화체육회관 대극장

쌍둥이 개그맨의 퍼니 매직쇼
샌드아트 퍼니매직쇼는 빛과 모래로 전하는 아름다운 감성예술로 순수창작극의 스토리텔링을 샌드아트에 접목시켜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증진시키는 창작예술이다. 쌍둥이 개그맨이 꾸미는 유쾌하고 재미있는 매직쇼로 세계 최고의 마술사 데이비드 카퍼필드에게 전수받으려 했으나 말이 통하지 않아 자체 제작했다는 모티브에서 출발한다. 특히 프로마술사가 참여해 어린이와 부모님들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재미있는 연극형 매직쇼이다.



● 뮤지컬 <루나틱> ●
기간 : 2017.03.15 ~ 2017.12.31
장소 : 지구인 씨어터

창작 뮤지컬의 성공 신화! 뮤지컬 루나틱!
안본 사람은 있어도, 모르는 사람은 없는 국민 뮤지컬! "루나틱" 창작 뮤지컬의 단군 아빠'루나틱',드디어 대학로에 돌아왔다! 2004년 소극장 뮤지컬의 시작을 알리며, 창작뮤지컬의 역사를 써내려 간'루나틱' 세종문화회관, 새천년홀, 패션아트센터 등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국민뮤지컬이 된 '루나틱'. 루나틱이 있었기에 소극장 창작뮤지컬이 시작되었고, 루나틱이 있었기에 관객들은 창작뮤지컬의 우수성을 기대할 수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연극 <맨 끝줄 소년> ●
기간 : 2017.04.04 ~ 2017.04.30
장소 :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

본다, 나는. 누구도 볼 수 없는 것을!
고등학교 문학교사 헤르만은 학생들의 작문 과제를 채점하며 실망스러워하던 찰나, 언제나 맨 끝줄에 앉아 있는 소년 클라우디오의 작문 과제에 주목하게 된다. 마치 한 편의 소설과도 같은 클라우디오의 과제에는 같은 반 친구 라파의 가족에 대한 은밀하고도 수상한 관찰과 욕망이 담겨 있다. 헤르만은 클라우디오의 글에서 묘한 매력을 느끼게 되고 소년의 재능을 발전시키려고 한다. 그러나 매력적인 소설을 쓰기 위해 클라우디오는 점점 더 위험한 상상을 현실화하고, 이에 헤르만은 갈피를 잡지 못하는데...



●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 ●
기간 : 2017.04.07. ~ 2017.05.07.
장소 : 소극장 산울림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고도를 기다리며'
극단 산울림이 매년 봄 공연하는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가 올해도 어김없이 관객들을 찾아온다.산울림은 임영웅 연출로 1969년 사뮈엘 베케트의 작품 '고도를 기다리며'를 국내 초연한 이후 매년 꾸준히 이 작품을 올리고 있다. 한명구, 박상종, 이호성, 박윤석, 정원 등 오랫동안 '고도를 기다리며'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다시 출연한다.

제공 : 웹브라이트

  • 위비톡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이 코너의 다른기사

위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