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체조 > 하루 10분 투자로 날씬하고 탄력 있는 팔 만들기

하루 10분 투자로

날씬하고 탄력 있는 팔 만들기

어깨와 팔에 군살이 많으면 어떤 옷을 입어도 맵시가 나지 않는다. 거울 앞에서 머리를 쓸어 올릴 때 팔뚝에 붙은 살이 늘어져 출렁인다면 그보다 더 속상한 일은 없을 터. 더욱이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로 접어들고 있으니 하루바삐 팔에 붙은 군살을 정리할 필요가 있다.
최대한 짧은 기간에 떨리는 팔뚝살을 정리하고 싶다면 가벼운 운동이라도 매일 규칙적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장 오늘부터 위비 체조를 시작하자. 적어도 두 달 이상 꾸준히 반복한다면 눈에 띄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팔 운동을 하기 전에 먼저 어깨 관절과 팔의 근육을 풀어주도록 하는데, 이때 수건을 활용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수건을 말아서 양 끝을 손으로 잡고 팔을 쭉 뻗어 위로 올려준다. 몸이 많이 굳어 있는 사람이라면 좀 더 긴 수건을 사용하면 쉽게 할 수 있다.

탄력 있는 팔 만드는 체조 A

1. 시선은 정면을 응시하고 두 다리를 어깨만큼 벌리고 선 뒤, 팔을 편안하게 내린다.
2. 그 상태에서 손가락을 쫙 핀 다음 손목을 안과 밖으로 바꾸면서 힘껏 꺽어준다. 팔을 몸쪽으로 붙이면서 손바닥은 손 등이 위로 가게 꺽어 앞뒤로 반복하면 되는데, 이때 빠른 속도로 해야 효과가 있다.

탄력 있는 팔 만드는 체조 B

1. 두 손을 등 뒤로 돌린 다음 맞잡아 깍지를 낀다. 깍지를 낀 손의 바닥이 바깥으로 향하도록 뻗는다.
2. 깍지를 낀 채 쭉 뻗은 팔을 위아래로 천천히 움직이며 반복한다.

제공 : 우리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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