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정보 > 공연정보

12월 공연정보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
기간 : 2016.12.09~2017.01.15
장소 : 달오름극장

죽음으로 완성한 사랑과 비극의 판타지

<로미오와 줄리엣>은 그 동안 연극, 뮤지컬, 영화 등 여러 예술 매체를 통해 꾸준히 대중에게 소개되어 온 낭만적 사랑의 대명사이다. 두 남녀가 보여 준 순수한 사랑과 그 사랑을 지키기 위해 죽음까지 불사하는 불꽃 같은 열정은 낭만을 찾아보기 힘든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 강렬한 이미지로 각인되고 있다. 개성강한 연출각색으로 호평 받은 연극한류의 주역 양정웅이 화려한 언어유희를 살려 셰익스피어의 정수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드라마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박정민과 국민여동생인 문근영이 선보일 로미오와 줄리엣은 어떤 감동을 줄지 기대가 된다.



●오페라 <헨젤과 그레텔>●
기간 : 2016.12.21 ~ 2016.12.25
장소 :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

크리스마스에 가족이 함께 볼만한 오페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오페라로 준비한 연말공연이다.흔히 ‘동화 오페라’로 묘사되는 오페라 <헨젤과 그레텔>은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이야기로,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공연된 오페라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특히 오페라와 자막에 익숙하지 않은 관람객을 위해 우리말로 번역하여 공연한다. 국내 우수 성악가, 32인의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연주, 환상적인 무대와 의상의 조합으로 동화의 세계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가 되었으면 한다.



●연극 <청춘예찬> ●
기간 : 2016.12.08 ~ 2017.02.12
장소 : 아트포레스트 아트홀

거장 연출 박근형의 <청춘예찬>이 돌아왔다!

진지한 주제 의식을 잃지 않으면서 흡입력 있게 이야기를 풀어가는 힘을 지닌 박근형 연출의 대표작! 4년째 졸업을 고민중인 22살의 고등학교 2학년생 ‘청년’과 그의 주변을 둘러싼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에 대한 사랑과 불완전한 청춘을 예찬하는 작품! 담담하고 때로는 유머러스한 문체는 지독한 절망감과 답답함 대신 오히려 연민과 잔잔한 희망을 느끼게끔 하며 친밀도 높은 감정선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유니버설발레단 <호두까기인형> ●
기간 : 2016.12.16 ~ 2016.12.31
장소 : 유니버설아트센터

전세계에 매년 겨울 울려 퍼지는 크리스마스 전령사 <호두까기인형>

1986년 초연! 30년간 한국 발레단 사상 최다 760회 공연! 2006년 한국 발레 사상 최초 미국 무대 진출 등 신비하고 환상적인 무대와 수준 높은 춤들이 어우러진 유니버설발레단의 <호두까기인형>을 올 크리스마스에도 만날 수 있다. 80명의 무용수들이 펼치는 신비하고 환상적인 무대, 호두까기인형과 생쥐왕의 실감나는 전투, 눈부시게 아름다운 하얀 눈송이 요정들의 아름다운 춤들이 관객들이 시선을 사로 잡을 것이다.



●뮤지컬 <서울의 달> ●
기간 : 2016.12.10 ~ 2016.12.25
장소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드라마 원작 <서울의 달> 창작뮤지컬로 탄생!

1994년 MBC에서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서울의 달(김운경 작)> 원작으로 서울의 달동네에서 신분상승과 사랑을 꿈꾸던 서민들의 삶을 담담하게 그려내는 감성뮤지컬이다. 2016년, 서울. 사람들의 모든 욕망이 집결되어 있는 서울 한 복판의 이야기는 다시 시작된다. 이 뮤지컬은 과거를 돌아보며 추억을 복고취향의 뮤지컬이 아니라 지금, 여기를 들여다보며 새로운 삶을 이야기하는 동시대의 뮤지컬로 재탄생했다. 이제, 누구보다 큰 꿈을 꾸었고, 누구보다 뜨겁게 삶을 사랑했던 두 남자의 화려하고도 가슴 시린 드라마가 펼쳐진다.

제공 : 웹브라이트

  • 위비톡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이 코너의 다른기사

위비 바로가기